새로운 시트를 추가하려면 도구 막대에서 시트 단추를 클릭합니다. 삽입 > 시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
미리 정의된 표를 포함한 새로운 시트가 시트 패널 하단에 추가됩니다. 시트를 시트 패널의 새로운 위치로 드래그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.
스프레드시트의 시트의 복사본인 시트를 추가하려면, 복사할 시트를 선택하고 편집 > 베껴두기를 선택하고, 복사본을 배치할 시트를 선택하고 편집 > 붙이기를 선택합니다.
시트와 시트 내용을 삭제하려면, 시트 패널에서 선택하고 Delete 키를 누릅니다.
시트를 추가하면, Numbers가 기본 이름을 지정하지만 시트 이름 변경하기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