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레젠테이션에 슬라이드를 추가하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.일반적으로 새로운 슬라이드를 추가할 때, 선택한 슬라이드의 테마와 마스터를 기본으로 새로운 슬라이드가 선택한 슬라이드 뒤에 위치하게 됩니다. 그러나 새로운 도큐멘트에서는 첫 번째 슬라이드는 항상 제목 슬라이드이며, 추가한 다음 슬라이드는 해당 테마용 마스터 세트에서 두 번째 마스터를 기본으로 합니다.

네비게이터 보기, 개요 보기 또는 라이트 테이블 보기에서 주변으로 드래그하여 슬라이드를 재배열할 수 있습니다. 슬라이드를 추가한 후에도 슬라이드 테마 또는 마스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슬라이드를 추가합니다.
  • 슬라이드 네비게이터에서 슬라이드를 선택하고 Return을 누릅니다.

  • 슬라이드를 선택하고 도구 막대에서 신규(+) 단추를 클릭합니다.

  • 슬라이드를 선택하고 슬라이드 > 새로운 슬라이드를 선택합니다.

  • Option을 누르고 초록색 원 안에 더하기(+) 기호가 보일 때까지 슬라이드를 드래그하십시오. 이 동작은 드래그한 슬라이드를 복제합니다.

  • 슬라이드를 선택하고 편집 > 복제를 클릭하십시오.(또는 Command-D를 누르십시오.)

다중 미디어 파일에서 다중 슬라이드를 빨리 생성하려면,

하나 이상의 이미지를 Finder 또는 미디어 브라우저에서 슬라이드 네비게이터 또는 라이트 테이블 보기로 드래그하십시오.